[ random posts ]

[ 25x25 transparent png ]

[ 25x25 transparent png ]

20231023

AMÖEBA COLLECTIVE's performance in OKSANGFACTORY #3

 
 
 
 


 
 난 슈테펜(Steffen Räder)이 만들어준 스틸트를 서울에서 제대로 써보고 싶었다.
그건 친구가 내게 기꺼이 베푼 성의에 대한 나의 응답이다.
슈테펜의 이름을 서울에 남기고 싶었다.
 
 
 
 
 
 

 
이번엔 3헤드아메바 리허설을 했다.
내가 나탈리에게 부탁하고 나탈리가 실제로 만든 코스튬.
내 조각 및 영상작업에 나오는 버블헤드를 닮은 캐릭터라서 더 애착이 간다. 



 
 
 
이 날 낮, 문정컬쳐벨리에서 야외공연 리허설을 하다가 관리자의 제재를 받았다.
우리가 문정컬쳐벨리에서의 공연허가를 미리 받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다행히 장해미대표의 수퍼파워로 반나절만에 일이 해결되었다.
이건 공무상 결코 있을 수 없는 일인데, 대단하다. ㅎㄷㄷ
암튼 사진은 야외공연을 위한 실내 리허설.
 
 
 
The performance event "BLACK WATER" under the official title "Immaterial : Performance"
2023. 10. 03 ~ 10. 05